뉴스 > 모바일

RPG와 전략 결합된 웹젠 신작 '퍼스트 히어로' 국내 첫 선

/ 4
국내 테스트를 시작한 '퍼스트 히어로' (사진제공: 웹젠)
▲ 국내 테스트를 시작한 '퍼스트 히어로'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3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퍼스트 히어로(FIRST HERO)'를 테스트를 통해 국내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퍼스트 히어로'는 국내 개발사 맥스온소프트가 개발한 게임으로, 웹젠이 일부 국가(중국, 일본 및 중동)를 제외한 전세계를 대상으로 단일 버전을 서비스하는 글로벌 원빌드 게임으로 준비해 왔다. 국내에서는 게임영상 외 게임에 대한 정보는 이번 테스트에서 처음 공개됐다.

테스트 기간 동안 만들어진 게임내 계정 정보는 정식서비스 이후에도 초기화되지 않고, 일부 콘텐츠에 대해서는 인앱 결제도 가능하다. 출시 일정은 테스트 결과에 따라 변동된다.

웹젠은 국내 프리테스트에서 게이머들의 의견 등을 확인하고, 이르면 상반기 중 출시할 계획이다. 런칭 후에는 프리테스트 기간에 일부만 적용된 레이드 시스템 및 길드전 등의 콘텐츠가 완성된 버전으로 적용된다.

‘퍼스트 히어로’는 이순신 장군을 비롯한 전 세계에 실존했던 역사 속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수집형 RPG 요소와, 자신의 성을 키우고 병력을 생산해 동맹을 맺고 영지를 다투는 전략 게임 요소를 결합한 게임이다. 영웅 스킬과 조합, 병력 간 상성, 책략과 병기 등 전투의 승패를 좌우하는 여러 요소들을 고려해 전략적인 전투를 구상할 수 있다.

웹젠 신작 '퍼스트 히어로' 테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http://firsthero.webz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