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원작 재미 담았다, 플레이위드 '로한M' 6월 27일 출시

/ 4
▲ '로한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6월 27일,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을 출시한다. '로한M'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모두 지원하며,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오는 27일 오후부터 서비스된다.

플레이위드 대표작 '로한'을 기반으로 한 '로한M'은 원작 PvP, PvE 콘텐츠와 '살생부' 시스템 등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길드 다수가 동시에 주요 재화를 놓고 전투를 벌이는 '공성전' 오픈 필드에서 길드 간 전투를 벌이는 '타운공방전'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이템, 재화와 함께 캐릭터도 거래할 수 있다.

출시에 앞서 '로한M'은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사전등록할 수 있으며, 오는 12일에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카페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정식 오픈 전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로한M' 홍보 모델도 김칠두를 선정했으며, 각 채널을 통해 홍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 M의 정식 출시일을 6월 27일로 확정했으며, 로한M에서만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니 앞으로 공개되는 사전예약과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