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액션스퀘어, 모바일 신작 '기간틱엑스' 사전예약 실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0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기간틱엑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는 신작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엑스' 글로벌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기간틱엑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탑 다운 뷰 방식 액션 슈팅 게임으로 대기업 용병이 외계 행성에서 수행하는 임무와 전투를 담았다.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3명의 캐릭터를 선택해 무기, 스킬을 구성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 간 협력 플레이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기간틱엑스’는 정식 출시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이지·보스 전투·무법행성 도전 등 다양한 전장이 더해지며 캐릭터 무기와 장비도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7월 말로 예정된 글로벌 정식 서비스 전까지 한국·중국을 제외한 150여개 국가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정기홍 액션스퀘어 기획실장은 "해외 소프트런칭에서 얻은 피드백과 노하우를 반영해 정식 런칭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글로벌 유저들이 게임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간틱엑스’는 지난 4월 소프트런칭했던 싱가포르에서 여러 정식 서비스 게임을 제치고 전체 게임 인기 순위 20위, 액션 장르 3위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