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서린씨앤아이, 패트리어트 노트북용 '시그니처 라인 메모리' 출시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패트리어트 메모리(PATRIOT Memory, www.patriotmemory.com)사의 시그니처 라인(Signature Line)에 속하는 노트북용 메모리(SO-DIMM)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이번에 선보이게 된 패트리어트 메모리의 시그니처 라인, 노트북 메모리는 2666MHz(PC-21300) 클럭으로 동작하는 단일 8GB 용량 모델과 16GB 용량 모델 2종이다.


 

지난 DDR1 세대부터 현재까지 PC 메모리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온 패트리어트 메모리는 자사의 상징과도 같은 품질과 안정성을 앞세운 시그니처 라인을 통해 노트북용 메모리도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그 중에는 호환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애플의 MAC 용 제품도 포함되어 사용자들로 하여금 호환성에 있어 PC메모리 못지 않은 높은 신뢰를 받아온 바 있다.

 

이처럼 오랜 시간 연구 개발을 지속해 온 패트리어트 메모리는 최신의 노트북 사용 기준에 부합하도록 저전력과 고성능, 고품질, 안정성을 한번에 구현해 내면서 저비용으로 최적의 업그레이드가 될 수 있도록 노트북용 메모리 제품을 선보여 오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김경호 차장은 "패트리어트 메모리의 시그니처 라인은 엄격한 품질 검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초기 불량에 대한 우려를 원천적으로 차단해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업그레이드가 제한적인 노트북의 특성상 가장 적은 비용으로 큰 성능 향상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메모리 증설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성능과 품질, 안정성 모두를 갖춘 패트리어트 메모리 시그니처 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