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경제전략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26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일천 귀문 던전을 포함해 전설장수 신궁 주몽과 무희 초선이 추가됐으며, 증장천왕 시나리오 모드와 증장천왕 고급 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여졌다
▲ 여름 업데이트를 추가한 '소년삼국지' (사진제공: 게임펍)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에서 군사 시스템, 신규 날개 등을 추가하는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금) 밝혔다.
우선, 장수와 함께 출전해 전투 시 스킬 공격 및 필살기를 시전하는 군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군사는 수정 상점과 연맹 상점에서 획득한 군사 조각을 모아 얻을 수 있으며, 승급을 통한 강화도 가능하다.
또한, 생명, 대미지 등 기본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채금 날개와 95레벨 이상 게이머라면 돌림판 이벤트를 통해 획득 착용 가능한 채금 의복이 추가된다. 연맹 주둔지에서 연맹원들과 함께 경작해 군사 열진 육성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연맹 농장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소년삼국지’는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혹은 복귀 유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암금선존조각함, 금화 등을 지급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적색장비조각함, 암금장수선택함 등이 주어진다. 아울러, 메인 던전과 삼국무쌍 격파 횟수에 따라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