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메카가 2일, 모바일 미소녀 RPG '소녀삼국'을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로 정식 출시했다. ‘소녀삼국’은 지난 5월 15일,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원스토어 무료게임 1위에 오른바 있다. 귀여운 SD캐릭터와 매력적인 일러스트, 그리고 삼국지 게임의 전략성을 두루 갖춘 미소녀 전략 RPG로, 지금까지도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다. 독특한 게임진행 방식도 '소녀삼국'의 특징이다. 스토리모드를 따라 스테이지가 연결되는 방식이 아닌, 삼국제패에서 정해진 갯수의 성을 점령해야만 스토리모드를 이어갈 수 있다
▲ 모바일 미소녀 RPG '소녀삼국'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메카)
스마일메카가 2일, 모바일 미소녀 RPG '소녀삼국'을 안드로이드에 이어 iOS로 정식 출시했다.
‘소녀삼국’은 지난 5월 15일,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원스토어 무료게임 1위에 오른 바 있다. SD캐릭터와 매력적인 일러스트, 삼국지 특유의 전략성을 메인으로 앞세웠다.
스토리를 따라 스테이지가 연결되는 방식이 아니라 삼국제패에서 정해진 수의 성을 점령해야만 스토리를 이어갈 수 있으며, 삼국제패에서 성을 정복할 때마다 자신의 땅이 표시된다. 아울러 다른 게이머를 공격하는 '침략'과 협력해 다른 군단과 싸우는 진영전 등을 갖췄다.
스마일메카는 '소녀삼국' 애플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녀삼국'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