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마일게이트, 게임온과 '로스트아크' 일본 퍼블리싱 계약

▲ 게임온 이상엽 대표(좌),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우)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RPG와 게임온이 지난 4일, MMORPG '로스트아크' 일본 퍼블리싱 계약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 체결로 '로스트아크'는 게임온을 통해 일본에 서비스되며 출시 일정 등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판교에 위치한 스마일게이트 캠퍼스에서 진행된 조인식은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와 금강선 본부장, 스마일게이트 홀딩스 이정준 부사장, 게임온 이상엽 대표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로스트아크'의 성공적인 일본시장 진출을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양사의 역량을 집중하기로 약속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일본에 로스트아크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일본 서비스에 탁월한 노하우를 보유한 게임온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온 이상엽 대표 역시 “한국에서 온라인게임 팬에게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 로스트아크를 게임온이 일본에서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앞으로 일본 게임 팬 여러분에게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이번 계약 체결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게임온은 네오위즈의 일본 자회사로 다수 게임을 일본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로스트아크'는 이번 퍼블리싱 계약 체결로 러시아에 이어 일본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게 됐으며 이후 글로벌 사업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스마일게이트
게임소개
'로스크아크'는 쿼터뷰 방식을 채택한 MMORPG로, 논타겟팅 핵앤슬래쉬 액션이 핵심이다. 다양한 카메라 시점과 높낮이에 차이를 둔 입체적인 맵을 제공해, 여타 쿼터뷰 방식 게임에서 느껴지는 정적인 느낌을 상쇄했...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