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종로 롤파크에 '랩퍼 티모' 등 대형 아트토이 5종 떴다

롤파크에 전시된 대형 아트토이 5종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 롤파크에 전시된 대형 아트토이 5종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라이엇 게임즈는 서울 종로에 위치한 롤파크(LoL PARK)에 대형 롤 아트토이 5점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을 아트토이라는 팝아트로 재해석해 플레이어들이 챔피언을 실제 현실에서 만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LoL 챔피언, LCK 팬이 되다’라는 주제로 LCK 관전을 위해 롤파크를 찾은 챔피언들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5명의 챔피언은 랩퍼 티모, 스케이트보더 리 신, 그라피티 아티스트 징크스, 정비사 문도, 운동선수 알리스타 등 다양한 직업을 지닌 LCK 팬으로 표현됐다. 각 챔피언은 150cm~200cm 크기의 대형 조형물 및 12cm~25cm 크기의 마스터 피규어로 제작돼 롤파크 내에 전시된다. 또한 챔피언 일러스트 5점과 작가의 작업노트도 함께 전시된다.

이번 아트토이 피규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트토이 그룹인 핸즈 인 팩토리가 제작했다. 핸즈 인 팩토리는 이재헌, 박태준, 하종훈 작가 3인이 소속돼 있으며, 2008년 결성 후 국내외 전시와 토이쇼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나이키, 리복, 레드불, 플레이보이, 스타 워즈: 로그 원, 뉴에라 등의 유명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LoL 아트토이는 롤파크 내 전시존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별 아트토이 열쇠고리를 선착순으로 팬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