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하스스톤 세계 TOP 3 가린다, 그랜드마스터즈 12일 개최

12일 개최되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플레이오프' (사진제공: 블리자드)
▲ 12일 개최되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플레이오프'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즌 '하스스톤' e스포츠 최상위 대회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첫 시즌 우승자를 가리는 시즌 플레이오프가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한국에서도 최정상급 선수 두 명이 참여한다.

지난 5월 17일(금) 시즌 개막 이후 8주 동안, 미주, 유럽, 아시아 태평양 등 세 지역 48명의 선수가 승부를 펼쳐 왔다. 이번 플레이오프에는 지금까지의 정규 시즌에서 가장 많은 승수를 쌓은 지역 별 상위 여섯 명 등 총 18명 선수가 참여한다.

지역 별 한 명 씩, 총 세 명의 우승자에게는 우승 상금에 더불어 오는 11월 '블리즈컨 2019' 현장에서 50만 달러 상금을 두고 개최되는 '하스스톤 글로벌 파이널(Hearthstone Global Finals)'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출전권이 주어진다.

국내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디비전 A에서 정규 시즌 2위를 기록한 'Surrender' 김정수, 디비전 B 2위로 정규 시즌을 마무리한 'DawN' 장현재가 출전한다. 장현재는 국내 시간 12일(금) 오후 6시 첫 경기를, 김정수는 13일(토) 오후 6시 첫 경기를 시작한다. 경기 결과에 따라 다음 경기의 대진과 시간이 확정된다.

이번 플레이오프를 비롯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그랜드마스터즈 모든 경기는 '하스스톤'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한국어로 생중계된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12~15일 오후 6시~오전 6시 내에 총 3시간 이상 대회 방송을 시청하면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어둠의 반격(Rise of Shadows)' 카드 팩 한 개를, 총 6시간 이상 방송을 시청하면 카드 팩 한 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경기 대진표와 덱 리스트 등 상세 정보는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하스스톤 2015. 04. 02
플랫폼
온라인 |
장르
TC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워크래프트' 세계를 기반으로 개발된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카드를 펼쳐 주문을 시전하고 부하를 소환하여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영웅을 조작하여 다른 유저와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