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1주년 맞은 제5인격, 스트리머와 유저 초대해 파티 연다

▲ '제5인격' 출시 1주년 기념 행사가 오는 13일 삼성동 JBK 타워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X.D. 글로벌)

X.D. 글로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제5인격'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13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JBK 타워에서 축하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비대칭 서바이벌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은 지난 2018년 9월 20일 출시 이후 독특한 게임 방식에서 나오는 스릴과 매력적인 캐릭터와의 상호작용을 특징으로 한다. 1주년 기념행사는 게임 캐스터 '레나'가 진행 MC를 맡고, 유튜버 '감쟈'가 특별 MC로 출연한다. 유명 스트리머들과 함께 '제5인격'을 플레이하는 시간을 갖고, 추첨을 통해 '제5인격'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한정판매 된 스킨들을 대상으로 인기투표를 진행해 득표수에 따라 재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제5인격'은 오프라인 행사와 별도로 국내 유명 댄스 스튜디오 '1밀리언' 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다. '1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는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댄스 레이블로 지난 7일, '제5인격' 콜라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게임 속 긴박감을 춤으로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제5인격'과 1주년 기념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5인격'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