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횡스크롤 모바일 RPG '열렙전사'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

▲ 모바일게임 '열렙전사 with 네이버웹툰'이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제공: 슈퍼플래닛)

슈퍼플래닛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 오픈월드 RPG ‘열렙전사 with 네이버 웹툰’이 오는 16일 사전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 일요웹툰 '열렙전사'를 원작으로 한 ‘열렙전사 with 네이버 웹툰’은 원작 스토리를 충실히 구현한 횡스크롤 RPG다. 원작 배경인 루시드 어드벤쳐 월드맵을 그대로 반영해 웹툰에서도 볼 수 없었던 월드맵 곳곳을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구현했다. 또한 100여개 웹툰 캐릭터가 등장하며, 직업과 특성 역시 고스란히 반영했다. 사전예약 시작 이후 2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유저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슈퍼플래닛은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원작 웹툰에 버금가는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게임이 될 것이니 많은 응원부탁드린다"라고 언급했다.

‘열렙전사 with 네이버 웹툰’은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10만명부터 단계별 사전예약자 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과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열렙전사 with 네이버 웹툰' 공식카페에서 확인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