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린에 찾아온 위기, '마비노기' 신규 메인 스트림 시작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자사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신규 메인 스트림 'G24: 클라이막스(이하 G24)' 1부를 업데이트했다. 

'G24'는 챕터7 '아포칼립스'의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 중 위기에 해당한다. 평화롭던 '에린'의 여러 도시와 마을에 거대한 월석이 떨어지고, 그 충격으로 오랜 기간 숨어 있던 마족의 땅 '토리 협곡'이 열리며 원정대가 새로운 시련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그 과정에서 신규 NPC '세라', '포들라'와 제로 영웅 '트레저헌터'와 '에아렌', '멀린', 챕터7 원정대 '피르안', '마르에드'를 만나볼 수 있다.

▲ '마비노기' G24 개발자 인터뷰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오는 21일까지 '마비노기'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원하는 무기 '에르그' 레벨을 바로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누적 레벨이 오를 때마다 넥슨캐시 또는 성장 부스트 지원 상자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하고, 매일 접속만 해도 성장에 도움이 되는 '펫 경험치 상승의 열매', '경험치 상승의 황금 열매', '특별한 유물 조각'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