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소녀 캐릭터로 상승세 탄 '마영전' 새 레이드로 노 젓는다

/ 4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시즌3 챕터3 에필로그 에피소드4: '오래된 거짓'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는 시즌3 마지막 이야기로, 영웅이 로체스트 마법사 길드 '디아난'과 함께 베르베 주민을 위한 특수 약품을 찾는 과정에서 괴수를 만나고, 이를 물리쳐 '오래된 거짓의 단서'를 발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아울서 '로체스트 근교' 안에 있는 새로운 100레벨 레이드 '지저의 실험실'을 공개했다. 이 곳에서는 발달된 상반신과 긴 팔을 이용해 자유자재로 벽을 타며 변칙적인 공격을 선보이는 레이드 보스 '마르젝트'가 등장한다. 

보스를 물리치면 '아스테라의 봉인된 힘', '전승 원석', '다마스쿠스 강철', '고대의 계승' 등 아이템과 함께 '열망 인챈트 스크롤'의 상위인 '소망 인챈트 스크롤'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넥슨은 8월 8일까지 매일 '지저의 실험실' 레이드 전투 추가 출정 기회(1회)와 전투 완수 보상 '소망 인챈트 스크롤'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8월 22일까지 30레벨 이상 일반전투를 완수할 때마다 세 가지 단서가 제공되는 '[수수께끼 인물이 남긴 흔적]'을 지급한다. 획득한 단서로 성장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타이틀: 명탐견의 주인', '루파키투스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명탐견 쿠폰]'이 함께 들어있는 보물을 얻을 수 있다.
 

'[명탐견 쿠폰]'은 전용 교환상점을 통해 8월 29일까지 '하운드 아바타 세트 (이벤트)', '프리미엄 강화의 룬 (증정)'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