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에픽세븐, 8월 31일 첫 생일파티 겸 유저 간담회 연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7,06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6,619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에픽세븐' 1주년 생일파티 초대장 (사진출처: 에픽세븐 공식 스토브 커뮤니티)
▲ '에픽세븐' 1주년 생일파티 초대장 (사진출처: 에픽세븐 공식 스토브 커뮤니티)

최근 보안과 운영 문제로 한 차례 큰 홍역을 겪은 '에픽세븐'이 출시 1주년 기념 유저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에픽세븐 운영진은 12일, 게임 공식 스토브 커뮤니티를 통해 '에픽세븐' 첫 번째 생일파티 일정을 공지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31일(토) 정오에 서울 강남구 SJ쿤스트할레에서 열리며, 100명의 유저를 초청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수)까지 받으며, 26일(월)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번 파티는 지난 1년간 '에픽세븐'과 함께 한 유저들의 추억을 함께 나누고, 의견을 받아 향후 변화될 게임의 모습을 보여주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및 행사 프로그램은 별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파티 공지에 유저들 반응은 썩 좋지만은 않은 상태다. 공지사항 댓글을 보면 대다수가 운영진과 게임을 비꼬는 내용이다. 지난 7월 초 있었던 보안과 운영 문제에 대한 앙금이 아직 가시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에픽세븐'은 지난 15일, 보안과 운영 문제에 대해 설명하는 유저 간담회를 열었다. 당초 3시간으로 예정돼 있었던 해당 행사는 마감시간을 훌쩍 넘겨 다음날 새벽까지 진행됐으며, 사실상 청문회와 다름없는 강도 높은 비판이 가해졌다. 이번 1주년 기념 행사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나올 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