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 플레이오프, 8월 31일 개막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5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덴더스 코리아 시즌2 플레이오프' (사진제공: 블리자드)
▲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덴더스 코리아 시즌2 플레이오프'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2' 플레이오프를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상금 2억 2천만원 규모의 올해 마지막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을 가릴 시즌 2 플레이오프는 ‘2-2-2 역할 고정(공격, 돌격, 지원 포지션별 2명씩 선수 출전)’ 방식으로 치러지는 첫 컨텐더스 코리아다. 전 경기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에 준결승전 및 3-4위 결정전은 3선승제, 결승전은 4선승제로 진행한다.

정규 시즌 매 경기 예상 밖 결과로 역대급 혼전이 전개된 컨텐더스 코리아의 방점이 될 이번 플레이오프는 게임 문화 축제인 '성남 e스포츠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성남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4강 준결승은 31일(토) 5시에 시작하며, 오는 10월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국제 대회인 건틀렛(Gauntlet) 마지막 출전권이 걸린 34위 결정전과 대망의 결승전은 9월 1일(일) 오후 5시부터 펼쳐진다. 단, 부전승 자격으로 4강에 자동 진출한 상위 2개 팀이 빠진 6강 플레이오프는 오는 21일(수) 오후 5시에 막을 올린다.

입장권 판매는 23일(금) 시작하며, 플레이오프 전 경기는 컨덴더스 코리아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경기는 최종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O2 블라스트(O2 Blast, 4강 직행), 젠지(Gen.G, 2위), GC 부산 웨이브(GC BUSAN WAVE, 3위), 러너웨이(Runaway, 4위)가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마지막 4강 직행 한 자리와 6강 막차 경쟁이 벌어질 전망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