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리니지M 이은, 엔씨소프트 두 번째 기대작 리니지2M '시동'

'리니지2M' 티저사이트 메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리니지2M' 티저사이트 메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4분기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티저 사이트가 21일 열렸다.

'리니지2M'은 2003년 출시된 엔씨소프트의 두 번째 PC MMORPG '리니지 2'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세계관과 콘텐츠를 계승함과 동시에 최신 모바일게임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엔씨소프트 윤재수 CFO는 지난 2일 컨퍼런스 콜을 통해 국내에서는 ‘리니지M’ 출시 때의 시장 잠재력을 다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며, 북미∙유럽 시장에서의 흥행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한 바 있다.

▲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운명의 부름' (영상출처: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

엔씨소프트는 이번 티저 사이트를 오픈을 기점으로, 정식 출시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리니지2M' 티저 영상에서는 거대한 세상이 새롭게 창조되는 과정을 서정적으로 시각화 으며, 원작의 유명 OST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을 사용해 추억을 되새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2M'은 작년 11월 디렉터스 컷에서 공개된 엔씨소프트 차세대 모바일게임 5종 중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과거 '리니지 2'처럼 '리니지2M' 동시대 최고 수준 그래픽을 구현할 예정이며, 여의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