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포커·섯다 애플 앱스토어 정식서비스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7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아이폰에 출시된 한게임 신맞고 (사진제공: NHN)
▲ 아이폰에 출시된 한게임 신맞고 (사진제공: NHN)

애플 앱스토어가 청소년이용불가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NHN 모바일게임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 '한게임 신맞고'도 애플 앱스토어에서 정식서비스에 들어갔다.

위 세 게임은 지난 10년간 검증된 게임룰과 베팅 밸런스로 인기를 얻은 ‘한게임 포커’, ‘한게임 섯다’, ‘한게임 신맞고’의 모바일 버전이다. 성인이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할 수 있다.

앱스토어 출시를 맞아 NHN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및 컴백 유저 이벤트, 응모권 경품 이벤트, 추석 기념 황금돼지 이벤트, 밤 8시부터 11시 사이 접속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타임보너스 이벤트, 신규 이용자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23일 구글 플레이 매출 기준, '한게임 포커'는 32위, '한게임 신맞고'는 95위, '한게임 섯다'는 120위를 기록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