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교단의 비밀이 밝혀진다, '마비노기' G24 2부 오픈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메인 스트림 ‘G24: 클라이막스’ 2부를 오픈했다. 

‘G24: 클라이막스’는 챕터7 발단, 전개, 위기, 절정, 결말 중 위기에 해당한다. 1부 ‘월석 낙하의 시련’에 이어 또 다시 새로운 시련 ‘네 번째 밤’과 ‘다섯 번째 밤’이 연달아 찾아오고, 전란에 휩싸이는 ‘에린’을 구하기 위해 ‘밀레시안’과 ‘원정대’가 고군분투한다. 

특히 신규 NPC ‘인큐버스 킹’이 ‘검은 달의 교단’에 등장하며, ‘검은 달의 교단’ 정체와 목적, 여러 인물에 대한 감춰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와 함께 ‘정령 무기’를 더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규 특성 3종을 추가했다. ‘연속 실체화’는 정령 실체화 스킬 사용 시 확률에 따라 즉시 해당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며, ‘가로막기’는 자신과 주변 팀원이 받는 큰 피해를 순간적으로 방어한다. ‘보호의 손길’은 정령 실체화 스킬 사용 후 방어와 보호, 마법방어와 마법보호 능력을 증가시킨다. 

넥슨은 오는 11월 28일까지 게임 접속 60분 이상을 유지하면 ‘퍼즐조각’을 지급하며, 수집한 ‘퍼즐조각’ 수에 따라 ‘키홀의 로브 세트 선택 상자’, ‘키홀의 날개’ 등을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