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대어 낚을까? 한빛소프트 '도시어부M' 사전예약 시작

/ 4
▲ 사전예약을 시작한 '도시어부M'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퍼플오션이 개발한 낚시게임 '도시어부M'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사전예약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 내 장비아이템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골드와 진주, 그리고 행동력 보충 아이템 사이다 및 최고급 재화 흑진주를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지급한다. 정식 출시 이후 오는 10월31일까지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공식 카페 가입자 5,000명을 넘을시 일반 장비상자 10회권, 1만명을 넘을 경우 고급 장비상자 1회권, 2만명을 넘을 경우 버프아이템 4종 패키지를 지급한다. 

'도시어부M'은 매주 목요일에 방송 중인 인기 TV 낚시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이 프로그램은 이경규, 장도연 등 고정 출연진이 게스트와 낚시 대결을 펼친다는 내용으로, 게임은 원작을 충실히 반영해 이경규와 장도연이 출연하며, 실제 낚시와 같은 손맛과 이경규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이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잡은 물고기를 전 세계 유저와 비교할 수 있는 경쟁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박성민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도시어부M은 방송에서 공개된 국내외 지역과 어종을 수려한 그래픽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그 동안 여타 낚시게임에서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도시어부M'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9월 말 출시 예정이다. 한편, '도시어부M'을 개발한 퍼플오션 이동만 대표는 낚시게임을 전문적으로 만든 개발자다.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피싱훅'을 만든 바 있으며, 한빛소프트 모회사 T3엔터텐인먼트 재직하면서 '낚시게임' 그랑메르를 개발한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