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다오를 잡아라, '크아M'에 1인용 미니게임이 추가됐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9,3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모바일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슈퍼스킬과 미니게임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새롭게 공개된 '전기표창'은 전방의 모든 캐릭터를 기절시키고 물방울을 터뜨릴 수 있는 방해형 슈퍼스킬이다. 이 스킬을 활용해 대전에서 빈틈을 만들어 역전을 노릴 수 있다.

아울러 혼자서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다오잡기'도 선보였다. '다오잡기'는 주어진 시간 동안 맵에 등장하는 다오를 최대한 많이 처치하는 콘텐츠로, 이용자 간 대결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보유 중인 캐릭터와 코스튬을 보다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의상실'을 도입하고, 요리사 테마 코스튬을 포함한 신규 치장 아이템 20여 종을 추가했다.

넥슨은 16일까지 '다오잡기' 참가 횟수와 누적 점수에 따라 '루찌'를 지급한다. 또 게임 내에서 블록을 파괴하고 과일 아이템을 모으면 개수 별로 '보라루찌'를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