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롤 챔피언은 루이비통을 입는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0,8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4,224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리그 오브 레전드’가 고급진 명품 브랜드를 입을 것인가? 루이비통과 라이엇게임즈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1일, 루이비통과 라이엇게임즈가 협업해 오는 10월 2일부터 진행되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우승 트로피 케이스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추후 루이비통 디자인을 반영한 챔피언 스킨이 출시된다고 언급했다.

루이비통이 스포츠 대회 트로피 케이스를 제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이미 축구 및 럭비 등 인지도 높은 구기종목 세계대회 트로피를 제작한 바 있다. 지난 2016년 스퀘어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 13’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지만, e스포츠와 협업은 이번 롤드컵이 최초다. 

라이엇게임즈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책임자 나즈 알레타하(Naz Aletaha)는 “루이비통이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공식 파트너가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루이비통 회장 겸 CEO 마이클 버크(Michael Burke)는 “전 세계적인 이벤트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다만, 23일 현재 양사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안내문은 삭제된 상태다. 여러 외신에서는 두 회사가 다소 이른 시기에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게임메카가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측에 문의해본 결과 “현재 말씀드릴 수 있는 내용은 없다. 조만간 다시 안내해드리겠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