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 10일 결승전 개최한다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2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오는 10일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 결승전을 개최한다.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하는 직장인 대상 e스포츠 대회다. 지난 2일과 3일 서울, 부산 2개 지역에서 예선을 실시, 122개팀 244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본선에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나이스정보통신’, ‘풍산시스템’, ‘한국수력원자력’, ‘아프리카TV’ 4개 팀이 진출했다. 이들은 10일 총상금 400만원과 ‘스타크래프트 직장인 최강자’ 타이틀을 차지하기 위해 본격적인 대결을 벌이게 된다.

본선은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펼쳐지며 4강은 3전 2선승제, 결승은 5전 3선승제다. 각 경기는 1:1 개인전, 2:2 팀전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결승에는 스타크래프트 인기 맵인 ‘빠른 무한 맵’이 추가돼 색다른 묘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스타리그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확장팩이다. '스타크래프트'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다룬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에는 테란과 저그는 2가지, 프로토스는 3가지 유닛...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