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타로드 나온 포트나이트 국내 광고, 광고대상 은상 수상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8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크리스 프랫이 출연했던 '포트나이트 세계. 붙자' 광고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지난 2018년 포트나이트 국내 PC방 서비스 정식 오픈을 맞아 진행됐던 '포트나이트 세계. 붙자' 광고가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미디어 캠페인전략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광고는 '어벤저스' 시리즈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크리스 프랫이 출연했으며, 유머러스하면서도 도발적 문구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올해로 26회째를 맞는 국내 광고계 최고 권위 상으로, '포트나이트 세계. 붙자' 광고가 수상한 통합미디어 캠페인전략 부문은 3개 이상 서로 다른 매체를 이용한 광고여야 한다.

포트나이트는 최근 제 2막 시작과 함께 신규 플레이어를 배려하는 시스템을 대거 추가해 진입장벽을 낮췃다. 아울러 국내 게이머들이 좋아할 만한 저격 모드, 신규 팀플레이, 편리한 단축키들도 선보였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국내 게이머와 대중들에게 유머러스하고 도발적인 카피로 관심받았던 '포트나이트 세계. 붙자'가 광고계로부터 인정받았다는 사실에 기쁘고, 감사하다.”며, “2018년에는 마케팅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한국 사랑을 보여줬다면, 올해는 포트나이트 제2막을 통해 국내 게이머에게 사랑받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