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트나이트 스위치 버전, 국내 e숍에 17일 나온다

▲ 포트나이트 닌텐도 스위치 버전이 국내 닌텐도 e숍에 17일 출시된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포트나이트 스위치 버전을 국내 닌텐도 e숍에 정식 출시한다.

오는 17일부터 한국 닌텐도 e숍에서 포트나이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20년 1월 3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를 구매한 이들에게 포트나이트 장신구가 담긴 '더블힐릭스 번들' 쿠폰을 제공한다. 단, 준비된 쿠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포트나이트'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가입자가 아니더라도 플레이 가능하다. 닌텐도 스위치로 포트나이트를 즐기는 유저는 모바일 및 닌텐도 스위치 버전 유저와 매칭이 성사되며, 타 플랫폼 버전 이용자와 파티를 맺을 경우 콘솔 및 PC 버전 플레이어와 게임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한국 닌텐도 e숍을 통해 국내 닌텐도 스위치 유저에게 포트나이트를 정식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특별히 준비한 더블힐릭스 번들도 받아 즐겁게 플레이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국내 닌텐도 e숍 정식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