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영화 스타워즈 미공개 영상, 포트나이트가 독점 공개한다

▲ 스타워즈 미공개 독점 영상이 포트나이트 게임 내에서 상영된다 (사진출처: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스타워즈 시퀄 3부작의 마지막 편인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국내에 내년 1월 개봉한다. 이런 영화의 미공개 독점 영상을 포트나이트 게임 내에서 먼저 만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7일, 포트나이트에서만 볼 수 있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미공개 영상 상영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장소는 포트나이트 게임 내 배틀로얄 맵 ‘리스키 릴즈’에 있는 자동차 극장이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스타워즈 오리지널 3부작 이후의 이야기인 시퀄 3부작의 마지막 영화다. 제국 잔당인 퍼스트 오더와 저항군의 대립 속에서 정체가 불분명한 주인공 ‘레이’가 제다이로 성장하는 과정을 다룬다.

스타워즈 국내 개봉은 내년 1월이다. 포트나이트 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영상 상영회는 영화를 기다리는 스타워즈 팬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영상이 상영되는 리스키 릴즈는 한국시간으로 15일 오전 3시 30분부터 열리며, 영상은 오전 4시부터 시작한다.

▲ 2020년 1월 국내 개봉하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사진출처: 네이버 영화)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