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R2, 신규 영지 '르나베' 앞세운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 공개

R2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제공: 웹젠)
▲ R2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2020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9일 열린 대규모 업데이트 ‘R2NAISSANCE LIBERTA: PART 1’의 티징 사이트에서는 신규 영지와 던전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데모자르 섬 신규 영지 ‘르나베’가 추가된다. 르나베는 전체 서버의 유저가 한 곳에 모일 수 있는 데모자르 섬 신규 영지로 섬 동북 쪽에 위치한다. 르나베의 등장과 함께 44종의 신규 몬스터와 시나리오 퀘스트 15종을 포함한 다수의 퀘스트가 추가되며, '봉인된 석상', '고대의 석상', '에픽 시간 상자 1'등 퍼즐 수집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신규 던전의 추가로 사냥 면적도 확충되었다. 새로 추가된 '암흑 사제 사원 2층'은 '암흑 사제 사원 1층'에서 포탈을 이용하거나 암살단 암흑/암살단 칠흑 변신 시, 암흑 사제 사원 외부 암살단 트리 NPC를 통해 무료로 이동이 가능하다.

미션 시스템 Part2가 업데이트 되며 시스템 개선 및 도전 미션이 추가되었다. R2의 미션은 캐릭터 레벨에 맞게 구성되는 미션을 수행하여 보상을 받는 시스템이다. 새로 추가된 도전 미션은 일반 일일 미션에 비해 난이도가 높은 대신 더 좋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개선된 길드 하우스 경매 시스템을 통한 입찰 예약 기능, 특정 컨텐츠 정보, 캐릭터 로그인 정보, 길드 관련 메시지 등 게임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한 알림 기능, 이벤트 가이드 버튼과 제작 아이템, R2/웹젠 보관함 등 기존에 회원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사항들을 대대적으로 개선했다.

R2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R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웹젠
게임소개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R2'는 가상지역 '콜포드' 섬을 놓고 여러 세력이 패권을 다투는 이야기를 그린 3D MMORPG다. 'R2'는 성을 중심으로 존재하는 작은 지역 '스팟'과 스팟 점령에 따른 특수 스...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