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틀그라운드 초소형 신규 맵 '카라킨' 테스트 서버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4,5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3,088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 (사진제공: 펍지)
▲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 (사진제공: 펍지)

펍지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을 포함한 시즌 6 신규 콘텐츠를 테스트 서버에서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카라킨은 북아프리카 연안에 위치한 2x2km 크기의 섬으로, 기존 4x4km 소형 맵 '새비지' 대비 1/4 크기다.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며, 일부 벽면 파괴가 가능해지고 벽에 붙여 폭파시킬 수 있는 점착 폭탄이 투척 무기로 추가된다. 또한 은신 및 매복을 위한 지하 터널 등 건물이 무너지는 ‘블랙존(Black Zone)’ 등 전에 없던 요소도 다수 선보여진다.

펍지는 신규 맵 공개와 함께 유저들에게 보다 원활한 플레이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로테이션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에, 카라킨이 비켄디를 대체하며, 비켄디는 사용자 지정 매치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시즌 6를 함께할 ‘서바이버 패스: 강탈(Shakedown)’이 공개됐다. 새로운 미션을 달성하면서 테네브르(Tenebres) 밀수업자, 랩처 스쿼드(Rapture Squad) 등 시즌 6 스킨을 획득하며, 카라킨에 얽힌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모터 글라이더를 만나볼 수 있다. 2인승 신규 탈 것인 모터 글라이더는 지난 달 펍지 실험실(Labs)에서 먼저 선보였고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라이브 서버에 도입하게 됐다.

이번 6.1 업데이트는 1월 22일 PC 라이브 서버에, 이어 콘솔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시즌 6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