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래픽 리마스터, 블소 프론티어 월드 캐릭터 생성 시작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7,8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3일, 자사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프론티어 월드 캐릭터 사전 생성을 시작한다.

프론티어 월드는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블소 리마스터 버전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버다. 엔씨 런처 2에 로그인한 후 블소 프론티어 월드에 접속하면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원하는 서버와 캐릭터명을 선점하고, 종족, 직업, 성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직업은 검사, 권사, 암살자, 기공사, 주술사 5개 중 고를 수 있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 블소 리마스터 캐릭터 영상 (영상제공: 엔씨소프트)





▲ 블소 프론티어 월드 스크랸샷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캐릭터 사전 생성은 2월 24일까지 진행하지만, 서버 당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수가 초과되면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캐릭터를 사전 생성한 모든 이용자는 신규 의상 세트를 받는다. 또한, 사전 생성한 캐릭터 스크린샷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 댓글로 캐릭터명을 남기면 외형변경 이용권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신규 콘텐츠 정보도 공개했다. 프론티어 월드에서는 필드 컨텐츠 연월도, 귀암도, 던전 희생의 무덤, 바다뱀 보급기지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필드 콘텐츠 만림협곡, 진혼설원 필드 보스 하만, 진혼암괴는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신규 직업 천도사 정보도 공개했다. 천도사는 하늘의 기운을 담은 ‘보옥’을 다루며, 원거리 넓은 영역 공격에 최적화됐다. 프론티어 월드와 라이브 월드에 동시 업데이트되며, 업데이트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