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원작 감동 그대로, 파판 7 리메이크 오프닝 영상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80,1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25,255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파이널판타지 7 리메이크 오프닝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으로 23년 전 원작 장면을 그대로 재현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오프닝 영상이 팬들의 추억을 자극했다. 

스퀘어에닉스는 지난 14일,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한국어 자막이 지원된다.

▲ 파이널판타지 7 리메이크 오프닝 영상 (영상출처: 스퀘어에닉스 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은 황폐한 사막지대를 거쳐 게임의 주요 무대인 미드가르 도심 전경을 보여주며 시작한다. 이어 형광색의 마황 에너지가 흩뿌려지는 배관 앞에 게임 내 주요 인물인 '에어리스'가 원작과 마찬가지로 꽃바구니를 들고 앉아있는 장면으로 넘어간다. 이후 거대한 마황로를 중심으로 한 미드가르의 야경이 펼쳐지며, 마황로를 파괴하기 위한 아발란치의 활동도 볼 수 있다. 

원작 오프닝의 주요 장면을 고스란히 담아냄과 동시에 현재에 걸맞는 고품질의 그래픽, 그리고 더욱 웅장해진 오프닝곡 'Bombing Mission'으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무시키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는 오는 4월 10일 PS4로 출시 예정이다. 가격은 스탠다드 에디션 기준 6만 9,800원이며,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 파이널판타지 7 리메이크 오프닝 영상 주요 장면 (사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에닉스
게임소개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는 스퀘어에닉스의 대표 RPG 타이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중 가장 인기 높은 ‘파이널 판타지 7’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차세대 콘솔기기에 맞춘 그래픽으로 재구성됐다. 특히 기존...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