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펫과의 만남이 즐거워진다, 마비노기 펫 하모니 추가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0일, 마비노기 겨울 캠페인 '펫풍당당' 3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다른 펫 또는 주인과 상호작용에 따라 특정 효과가 발동하는 펫 하모니를 추가했다. 조건에 따라 애정의 하모니, 호기심의 하모니, 반가움의 하모니가 각각 발동한다.

애정의 하모니는 펫을 소환한 상태에서 펫 놀이세트를 사용해 펫과 놀기에 성공하면 디바인 링크 지속시간 증가, 교역 추가 이득률 증가, 야금 성공률 증가 등 8종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호기심의 하모니는 파티 플레이 중 자신의 펫과 다른 타입 펫이 존재하면 음악 버프 지속 시간이 증가하며, 반가움의 하모니는 같은 타입 펫이 파티 내 존재하면 핀펫 속성 쿨타임 감소 효과가 발동한다.

또, 역동의 대지 신규 마그 멜 미션과 요정의 터전을 지키는 숲의 수호자 케룬 신규보스를 공개했다. 던전 완수 시 언샤인드 핀즈비즈와 숲의 정적을 꿰뚫는 활 외형 주문서, 꿰뚫는 숲의 화살 제작용 재료 아이템과 신규 타이틀 및 저널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그 멜 미션 어려움 모드 및 핀즈 크래프트 신규 레시피, 최고급 핀즈비즈, 핀즈비즈 샤이닝 스킬 승단, 펫 핸들러 재능 그랜드 마스터 추가 등을 도입했다.

넥슨은 3월 12일까지 매일 다섯 정령 NPC 중 한 명에게 일일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다섯 정령의 선물 상자, 펫 핸들러 스킬 수련 인장(30), 핀 펫 마스터리와 핀 펫 속성 수련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반짝이는 동그란 구슬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주말에는 ‘오히드’ NPC를 통해 추가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이를 완수하면 말풍선 스티커(핀키/플루아/카텔), 언샤인드 핀즈비즈, 마그 멜 게아타 (사계의 숲) 미니어처, 마그 멜 게아타 (역동의 대지) 미니어처 등을 얻을 수 있는 오히드의 특별한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