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독일 국립 관현악단 연주, 검은사막 '오딜리타' 테마곡 공개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지역 '오딜리타' 테마곡을 공개했다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지난 21일, 검은사막 신규 지역 '오딜리타'의 메인 테마곡 '오딜리타 피아노 협주곡' 영상을 공개했다.

오딜리타 피아노 협주곡은 펄어비스 류휘만 음악감독이 작곡하고, 주인로가 오케스트라 편곡을 맡았다. 정통 클래식 오케스트라 교향곡 형식을 계승하면서, 게임음악에서 잘 시도되지 않았던 고난이도의 클래식 피아노 협주곡 형식으로 제작됐다. 

▲ 독일 국립 바이마르 관현악단이 연주한 검은사막 '오딜리타 피아노 협주곡'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연주는 500년 전통의 독일 바이마르 국립 관현악단(Staatskapelle Weimar)이 맡았다. 아울러 피아니스트로는 독일에서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샤를롯 스테페스가 참여했다.

업데이트 예정인 오딜리타 지역은 카마실비아에서 쫓겨나 원한과 복수심으로 똘똘 뭉친 '아이브' 집단의 거주지이다. 후기 낭만파 클래식 기법을 활용해 이러한 배경 스토리의 감상을 음악에 담고자 했다. 

펄어비스 류휘만 음악감독은 “검은사막 이용자들이 음악을 통해서도 게임의 새로운 즐거움과 진한 감동을 받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