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검은사막 콘솔 버전, PS4-Xbox One 크로스 플레이 시작

▲ 검은사막 콘솔 버전이 PS4-Xbox One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 버전의 PS4-Xbox One간 크로스 플레이를 4일부터 시작한다.

4일 업데이트 이후 검은사막 콘솔 버전은 크로스 플레이 전용 채널과 일반 채널로 나뉘어 운영된다. PS4와 Xbox One으로 검은사막을 즐겼던 유저들은 크로스 플레이 전용 채널에서 플랫폼에 관계없이 모든 콘텐츠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크로스 플레이 지원에 따라 콘솔마다 달랐던 콘텐츠도 추가된다. PS4 버전에는 카마실비아 지역과 아처 캐릭터가 추가되며, Xbox One 버전에는 아시아 서버를 개설하고,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를 지원한다.

크로스 플레이 시작을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검은사막 콘솔의 모든 패키지를 최대 50%, 펄 박스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Xbox One 버전은 북미/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1주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신규 복귀 이용자 및 GM 이벤트도 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