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속도감 있는 전투, 블소 기공사 신규 각성 음양 출격

▲ 블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11일, 자사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기공사 신규 각성 '음양'을 추가했다.

음양은 블소 직업 중 하나인 기공사의 새로운 각성 계열이다. 초열과 혹한에 이은 세 번째 계열로, 한 곳에 집중되는 음의 기운과 넓게 퍼지는 양의 기운을 바탕으로 번개를 사용한다. 특히, 특수 무공 ‘뇌신화’를 사용하면 부유 상태가 되며, 이를 통해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4월 1일까지 라이브 월드 캐시상점 신석샵에서 음양 육성을 지원하는 아이템 고속성장 이용권, 음양 전용 의천 신공패, 음양 전용 두악 비공패, 음양 전용 천곤팔찌 1단계 등을 0신석(무료)에 판다.

또한 4월 8일까지 55레벨 이상 유저가 서신을 통해 꺼지지 않는 불씨 퀘스트를 받으면, 통합 던전에서 영겁의 무덤 및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에 입장해 각 보스 몬스터 멸화대성과 진 멸화대성을 공략할 수 있다.

보스를 처치해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100만 경험치, 대협의 비늘 상자, 영겁 주화를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영겁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바리스타 의상 세트 상자, 칠흑의 불멸 날개,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타오르는 영겁의 무덤 신속처치 업적을 달성하면, 칭호 불멸를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에 캐릭터명이 등록된다.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이용자는 신규 날개 영겁의 불멸 날개,  신규 환영무기 백화난만 환영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