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폭풍 성장 후 본 서버로 이전, 검은사막 시즌제 서버 오픈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9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검은사막 시즌제 신규 서버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시즌제 신규 서버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신규 및 기존 이용자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즌제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시즌 서버는 신규 및 기존 이용자 모두 동등한 조건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운영되는 기간 동안 제한 없는 ‘경험치 획득 증가 버프’를 비롯해 강력한 '투발라 장비', 시즌 서버 전용 의뢰, 캐릭터 육성 지원 품목 등이 지급된다.

또한, 서버 운영이 끝난 후에는 육성한 캐릭터와 획득한 장비, 인게임 재화가 모두 본 서버로 이전된다. 본 서버에서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졸업증서’와 최고급 장신구 ‘동: 카포티아 장신구’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시즌 서버가 운영되는 동안 성장 지원 특별 도전과제를 달성할 수 있다. 흑정령 패스를 활용해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 발크스의 조언, 목표 달성 보상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시즌제 신규 서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