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캐릭터 '에프넬' 승급 및 각성이 18일 업데이트됐다. 에프넬은 소울워커 8번째 캐릭터다. 승급을 완료하면 보조 무기 '레이 자벨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한 7종 신규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데자이어 워커로 각성하면 적에게 입힐 수 있는 모든 피해량이 1.3배 증가하며, 스킬 이펙트 및 음성이 변하는 '데자이어 코스튬' 사용도 가능해진다. 데자이어 코스튬은 퀘스트 및 던전 플레이로 충분히 획득할 수 있다
▲ 소울워커 8번째 캐릭터 에프넬에 승급 및 각성이 업데이트됐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라이언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에 캐릭터 '에프넬' 승급 및 각성이 18일 업데이트됐다.
에프넬은 소울워커 8번째 캐릭터다. 승급을 완료하면 보조 무기 '레이 자벨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한 7종 신규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데자이어 워커로 각성하면 적에게 입힐 수 있는 모든 피해량이 1.3배 증가하며, 스킬 이펙트 및 음성이 변하는 '데자이어 코스튬' 사용도 가능해진다. 데자이어 코스튬은 퀘스트 및 던전 플레이로 충분히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에프넬 승급 및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강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아카식 레코드 소환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수령할 수 있으며, 경험치 및 재화 획득률 상승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강병철 팀장은 “기존 캐릭터와 달리 에프넬은 승급과 각성을 동시에 업데이트하게 됐다"며, "출시와 동시에 열린 이벤트를 통해 에프넬을 진화시켜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