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우르곳 포함, LOL 만우절 맞이 코스프레 스킨 3종 추가


롤 만우절 스킨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 롤 만우절 스킨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 게임즈가 만우절을 맞아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스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만우절 신규 스킨은 장난기 넘치는 코스프레를 테마로, 우르곳, 트리스타나, 베이가에 각각 추가됐다. ‘파자마 수호자 코스프레 우르곳’, ‘펭구 코스프레 트리스타나’, ‘뿔보 코스프레 베이가’란 이름으로 소환사의 협곡을 누빌 예정이다.

특히 우르곳은 험악하고 강한 이미지로 대표되는 챔피언이지만, 최근 귀여운 콘셉트의 신규 스킨을 장착한 모습이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를 통해 해당 챔피언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유명 인플루언서가 등장하는 만우절 특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4월 2일, ‘침착맨’ 채널을 운영하는 스트리머 이말년과 160만여 구독자를 보유한 스타 유튜버 ‘감스트’가 LoL 실력파 선생님 컨셉으로 각각 개인 방송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타이틀은 ‘대기만성 특강’으로, 가벼우면서도 재미있는 허세가 가득한 실력상승 특강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웹페이지 공지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이벤트
게임잡지
2001년 10월호
2001년 9월호
2001년 8월호
2001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