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사진] '포커스 온 유' 한유아가 온·오프라인 정식 데뷔했다

▲ 현실 세계 활동을 준비 중인 '포커스온유' 주인공 한유아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4일, 자사가 개발한 VR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포커스온유의 주인공 '한유아'가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포커스온유는 작년 7월 출시됐다. 2019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차세대콘텐츠상을 수상했으며, 글로벌 VR 시상식 2019 VR코어 어워드에서도 대상을 수상할 만큼 호평 받은 게임이다. 특히 주인공 한유아는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캐릭터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마일게이트는 한유아의 본격적인 현실 세계 활동을 앞두고 개인 인스타그램을 열었다. 이를 통해 한유아는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현재(6월 4일 오전 10시 기준) 팔로워 수는 1,506명이다.

앞으로의 활동은 한유아 개인 인스타그램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음원 제작 중이며, 패션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도 준비 중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한유아 이전에도 유튜브 채널 '세아 스토리'를 통해 버츄얼 유튜버 '세아'를 선보인 바 있다.

▲ 증명사진 인증은 인스타그램 필수! (사진출처: 한유아 인스타그램 계정)

▲ 벚꽃놀이 사진도 있고 (사진출처: 한유아 인스타그램 계정)



▲ 2002년 4월 4일생 한유아의 평범한 일상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한유아 인스타그램 계정)

▲ 음원 준비 중 작곡가와의 한 컷 (사진출처: 한유아 인스타그램 계정)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커스 온 유 2019년 7월 5일
플랫폼
VR
장르
연애시뮬
제작사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포커스 온 유’는 플레이어가 사진 촬영이 취미인 어느 고등학생 ‘주인공’이 되어 여주인공 ‘한유아’와 카페, 학교, 휴양지 등 가상 공간 데이트를 즐기는 게임이다. 함께 거리를 거닐거나 사진을 촬영하는 등 풋풋...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2001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