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그 오브 레전드, 2020년 신규 챔피언 3명 남았다

롤 신규 암살자 챔피언의 콘셉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이는 아트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 롤 신규 암살자 챔피언의 콘셉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이는 아트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라이엇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에 연내 업데이트 될 챔피언이 3명 남아있다는 사실과 함께, 대략적인 콘셉트를 공개했다.

4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프로듀서인 리브3는 개발자 블로그를 통해 2020년 중 추가 예정인 신규 챔피언 3인에 대한 정보를 밝혔다. 첫 번째 캐릭터는 정글러로, 중거리 전투형 암살자로 활동한다. '그녀'라는 표현을 통해 여성 챔피언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전에 공개된 아트워크 속 돌돌 말려 있는 거대 나무가 빛나는 모습을 통해 요정이나 정령의 일종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놀라면 껑충 뛰어올라 휙 달아나버리고, 눈앞이 뿌옇게 변하더니 잠이 든다는 표현 등을 볼 때 고성능 회피기와 CC기를 지닌 것으로 파악된다.

또한, 가면을 쓴 것으로 보이는 또 다른 챔피언의 모습도 드러났다. 두 개의 무기를 쥐고 있다는 점으로 미루어 볼 때 무기 두 개를 번갈아 사용할 것으로 예측되며, 역할군은 암살자로 소개돼 있다. 리브3는 위 두 인물을 '두 챔피언'으로 각각 분리해 소개했지만, 사실상 같은 챔피언의 두 가지 형태일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해당 챔피언은 7월 중 진행 예정인 대규모 여름 이벤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내면에서 새로운 인격이 모습을 드러내는 1인 2모드 콘셉트의 캐릭터로 추정된다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 내면에서 새로운 인격이 모습을 드러내는 1인 2모드 콘셉트의 캐릭터로 추정된다 (사진출처: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나머지 두 챔피언에 대해서는 선풍적인 마법사와 뛰어난 탱킹 능력을 갖춘 서포터라고만 소개돼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라이엇게임즈는 매년 포지션마다 새로운 챔피언을 최소 1명씩 출시하겠다는 목표를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2월호
2002년 1월호
2001년 12월호
2001년 11월호 부록
2001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