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히오스, 반년 만에 나오는 신규 영웅은 오버워치 메이

/ 2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다음 신규 영웅은 오버워치 메이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가 16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메이를 공개했다. 작년 12월 데스윙 이후 6개월 만에 등장하는 새 영웅이다.

메이는 냉기 공격으로 상대방의 이동을 방해하고, 아군을 보호하는 전사 영웅이다.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하는 '급속 빙결'은 메이의 고유 능력이며, '눈보라'와 '빙벽' 등 오버워치에서 봤던 기술들이 시공의 폭풍에 맞게 재설계됐다.

‘기후 현상’도 함께 공개됐다. ‘기후 현상’은 게임 플레이시 일정 시간마다 나타나는 현상으로, 다양한 날씨 효과를 볼 수 있다. 날씨에 따라 특정 강화 효과가 플레이어에게 부여돼 게임 플레이 양상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현재 진행 중인 '시공의 어둠의 폭풍'을 잇는 이벤트로 시공매니아 2를 예고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플레이를 통해 신규 스킨과 탈 것,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공개된 내용 모두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 가능하며, 추후 정식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