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롤 뒷이야기] 롤 스킨 신규 테마, '영혼의 꽃'은 무엇인가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0,34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7,94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7월 23일, 리그 오브 레전드가 영혼의 꽃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특히 영혼의 꽃과 관련된 아이오니아 신화 애니메이션에 요네가 등장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덩달아 영혼의 꽃 스킨과 배경 이야기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영혼의 꽃은 영혼 세계와 물질 세계가 균형을 이루던 아이오니아에서 피어납니다. 죽은이의 영혼이 영혼 세계로 가 안식을 취하게 되면 물질 세계에서 꽃을 피우는 것이죠. 그래서 아이오니아에서 영혼의 꽃 축제 기간에는 꽃으로 피어난 영혼이 사랑하는 이들을 만나 교감을 나누기도 합니다.

그러나 모두가 즐기는 영혼의 꽃 축제에 얽힌 비극적인 전설이 있습니다. 영혼 세계의 거두는 자가 꾸며낸 계략에 두 형제가 걸려들고 마는데요, 아이오니아인들에게 교훈을 주는 아이오니아 전설을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 롤 스킨 테마로 나오는 '영혼의 꽃' 정체는? (영상제작: 게임메카)







▲ 과연 영혼의 꽃에 얽힌 전설은 무엇일까요?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