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엘리온, 25일부터 이틀간 서포터즈 사전체험 실시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70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엘리온'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PC MMORPG ‘엘리온’이 25일 12시부터 서포터즈 사전체험을 시작한다.

‘엘리온’은 이번 사전체험에서 완성도를 높인 논타겟팅 액션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선 보인다. 아울러 진영 간 대규모 전쟁을 벌이는 ‘진영전’, 분쟁지역 보스 사냥 콘텐츠 ‘심판의 거인’, 커뮤니티 콘텐츠 ‘클랜전’과 클랜 성채’, PvP 콘텐츠 ‘마갑기 공장’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도 공개할 계획이다. 

사전체험은 25일, 26일 이틀간 진행된다. 시간은 매일 12시부터 24시까지로, 서포터즈 권한을 가진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체험 참여 서포터즈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오픈된다. 먼저 고급 노트북, 게이밍 모니터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사전체험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여기에 RTX 2080Ti 그래픽 카드, 사운드 카드,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이 마련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매드 무비 제작, 스크린샷과 후기 작성,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승리한 진영 서포터즈 전원에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스트리머 진영 대결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MMORPG ‘엘리온’의 서포터즈 사전체험 및 경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엘리온 2020년 미정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엘리온’은 크래프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MMORPG로, 엘리온이라는 시공간 포털을 두고 대립하는 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온타리와 벌핀 중 한 진영을 선택해, 기계 인형, 2족 보행 기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2년 7월호
2002년 6월호
2002년 5월호
2002년 4월호
2002년 3월호
게임일정
2020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