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라인게임즈, 17일 창세기전 토크 콘서트 영상 공개한다

/ 5
창세기전 토크콘서트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 창세기전 토크콘서트 (사진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및 시리즈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온라인 토크 콘서트 ‘토크 오브 제네시스(Talk of Genesis)’를 오는 17일 온라인으로 연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지난 7월 말 진행된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미디어데이에서 미처 다루지 못한 내용 및 원작 ‘창세기전’ 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로 구성됐으며, 라인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오후 9시 최초 공개된다. 

허준과 유튜브 크리에이터 김성회가 공동 진행을 맡고, ‘창세기전’ 열혈팬으로 알려진 유튜버 ‘소니쇼’가 패널로 출연한다. 또한 레그 스튜디오 이경진 IP디렉터, 창세기전 원작자인 라인게임즈 최연규 디렉터와 게임에 대한 자유로운 소통을 나누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토크 오브 제네시스’를 통해 원작 창세기전 시리즈 및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라며 “과거 게임팬들은 물론 창세기전에 관심을 갖는 여러분들의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라인게임즈
게임소개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라인게임즈에서 개발하는 닌텐도 스위치용 RPG로, 과거 95년도에 출시된 소프트맥스 ‘창세기전’의 1편과 2편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철저한 원작 고증을 바탕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