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EA, 콘솔과 PC 구독 서비스 'EA 플레이'로 통합

/ 2
EA 액세스와 오리진 액세스가 EA 플레이로 통합된다 (사진출처: EA 공식 사이트)
▲ EA 액세스와 오리진 액세스가 EA 플레이로 통합된다 (사진출처: EA 공식 사이트)

EA는 자사 게임 구독 서비스인 EA 액세스와 오리진 액세스를 'EA 플레이(EA Play)'로 통합한다고 15일 밝혔다. 통합 서비스는 오는 18일부터 진행된다.

EA 액세스는 콘솔(PS4, Xbox One)에서, 오리진 액세스는 PC에서 서비스 돼 온 게임 구독 서비스다. 회원에게는 무료 게임 플레이와 함께 게임 본편 및 DLC 할인, 출시 예정작을 미리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기회 등이 주어진다. EA 플레이 통합 후에도 해당 기능들은 그대로 유지된다.

한편, EA는 과거 'EA 플레이'라는 이름으로 신작 발표회를 개최해 온 바 있다. 이번 명칭 변경으로 인해 발표회는 'EA 플레이 라이브(EA Play Live)'로 변경된다.

EA 측은 명칭 변경에 대해 "브랜드를 통일하고 서비스를 합리화함으로써 회원 분들이 게임을 더 좋은 방법으로 즐길 수 있게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
오는 18일부터 기존 EA 액세스와 오리진 액세스는 'EA 플레이'로, 오리진 액세스 프리미어는 EA 플레이 프로'로 서비스된다. 이와 함께 EA 플레이 회원 한정으로 제공되는 게임 내 도전 과제나 보상 등 특전도 제공될 예정이다. EA 플레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2월호
2003년 1월호
2002년 12월호
2002년 11월호
게임일정
2020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