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힙합 디스배틀 리듬게임 '배틀 플렉스' 사전예약 시작

/ 3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09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배틀플렉스 (사진제공: 빅레이더)
▲ 배틀 플렉스 (사진제공: 빅레이더)

빅레이더는 자사가 개발한 힙합 배틀 리듬게임 ‘배틀 플렉스(Battle Flex)’ 사전예약을 15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국내 및 동남아시아 출시를 앞둔 배틀 플렉스는 힙합 무대에서 상대방을 디스하는 랩을 주고 받는 디스 배틀을 모티브로 실시간 대전을 벌이는 배틀 리듬게임이다. 나만의 캐릭터를 꾸며 힙합 음악에 맞춰 노트를 터치해 입력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상대방과 힙합 대전을 펼칠 수 있다. 또한, 콤보 누적에 따라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풍선 폭탄, DJ 출현 등 다양한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염따, 뉴챔프, 브린, 퓨처리스틱스웨버 등 힙합 뮤지션의 오리지널 창작곡과 버벌진트, 산이의 곡을 아이세이, 양인, 타미즈 등 힙합 유망주들이 재해석한 리메이크곡, 유시온, 유자, 힙합걸Z 등이 참여한 곡 등 108곡 이상의 힙합 음악과 비트 음원이 수록된다.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및 애플 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1,000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사전 예약자 달성 누적 인원수에 따라 캐시, 스페셜 스킬, 스페셜 코스튬을 추가로 제공한다.

빅레이더 장현석 대표는 “배틀 플렉스는 마니아층이 많은 기존 리듬 게임들의 한계에서 벗어나 간단하고 손쉬운 원터치 조작만으로 힙합의 그루브와 대전의 박진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계속 힙합 뮤지션과 협업하여 ‘배틀 플렉스’만의 힙합 콘텐츠를 넓히면서, K-힙합을 접목한 개성 넘치는 K-게임으로 글로벌 서비스에 도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