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라오어 감독 닐 드럭만, 너티 독 공동 대표로 승진

/ 3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당시 닐 드럭만 디렉터 (사진출처: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스트리밍 갈무리)
▲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당시 닐 드럭만 디렉터 (사진출처: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스트리밍 갈무리)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리즈를 제작한 닐 드럭만 디렉터가 너티 독 공동 대표로 취임했다.

너티 독의 에반 웰스 사장은 4일(현지시간), 자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2020년을 마무리짓는 인사말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6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출시가 올해 가장 흥미진진한 순간이었으며, 내부 회의를 통해 3년여 가량 부사장으로 활동해 온 닐 드럭만을 자신과 함께 공동 대표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회사 부사장으로는 운영 이사였던 앨리슨 모리(Alison Mori)와 프로그래밍 팀을 이끌던 크리스티안 기어링( Christian Gyrling)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한편, 닐 드럭만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동 대표가 됐지만)나는 다음 세대 크리에이터들에게 멘토링을 함과 동시에, 여전히 게임 감독 및 집필을 계속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너티독
게임소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는 너티독의 간판 타이틀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이제는 훌쩍 자라 19세가 된 주인공 '엘리'와 그녀를 지키는 '조엘'의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인다. 부성애를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