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성우진 집합! 메탈기어 솔리드 1편 리메이크 나오나?

/ 1
메탈기어 솔리드 1편 주요 성우들이 모두 모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사진출처: 데이비드 헤이터 공식 트위터)
▲ 메탈기어 솔리드 1편 주요 성우들이 모두 모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사진출처: 데이비드 헤이터 공식 트위터)

메탈기어 솔리드 시리즈의 시작을 알렸던 1편이 리메이크된다는 소문이 피어오르고 있다. 1편의 주요 성우들이 모두 모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이 공개된 것이다. 

메탈기어 시리즈 북미판에서 주인공 솔리드 스네이크를 연기했던 성우 데이비드 헤이터는 지난 22일, 개인 트위터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메탈기어 솔리드 1편의 주요 성우진들이 화상채팅을 통해 회의를 진행 중인 장면으로, 데이비드 헤이터는 이에 대해 "'아직 밝힐 수 없는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팬들은 드디어 메탈기어 솔리드가 리메이크되는 거 아니냐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에 등장한 성우들은 오셀롯, 리퀴드 스네이크, 스나이퍼 울프, 오타콘, 메릴 실버버그 등 1편의 주역 캐릭터를 연기한 이들로, 이들 모두 화면 배경에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를 걸어 놓았기 때문이다. 특히, 사진 속에는 3편의 주요 인물인 더 보스를 연기한 성우도 함께 포함돼 있어, 시나리오도 최근 설정에 맞게 변경되는 거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다.

이후 27일, 데이비드 헤이터는 트위터에 똑같은 사진과 함께 "메탈기어 솔리드가 재결합할 시간"이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오는 29일에 자세한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솔리드 스네이크의 유명 대사인 "기다리게 했군"이란 대사를 곁들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현재 메탈기어 IP를 보유하고 있는 코나미와 원작자인 코지마 히데오는 이에 대해서 별다른 의견을 내놓지 않은 상황이다. 데이비드 헤이터가 말한 프로젝트가 1편의 리메이크가 맞는지에 대해선 오는 29일에 밝혀질 예정이다.

▲ '메탈기어 솔리드'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메탈기어 솔리드 1998년 9월 3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코나미
게임소개
코나미를 대표하는 명작 게임중 하나인 「메탈기어 솔리드」가 「메탈기어 솔리드 인테그랄」이라는 제목으로 재등장한다. 이번 시리즈는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는 색다른 모드를 추가하고 포켓 스테이션에도 대응되도록 하...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