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섀도우 아레나, 기존 영웅 탄투·우쥬 리메이크 적용


리메이크 된 우쥬와 탄투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리메이크 된 우-쥬와 탄투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 기본 영웅인 탄투와 우-쥬를 리메이크했다고 29일 밝혔다.

탄투는 철갑장포를 이용해 강력한 한 방과 원거리 타격에 능한 공격형 영웅으로, 기존 기술 5개 중 2개가 줄어들고 ‘과부하’ 기술이 추가돼 총 4개의 고유 기술을 지닌 영웅으로 변화했다. 신규 기술 과부하는 사용 시 철갑장포의 모든 탄환이 장전되며, 기술이 유지되는 동안에는 탄환이 소모되지 않아 연속 공격을 퍼부을 수 있다.

우-쥬는 상대방의 방어력을 낮추거나 아군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기술을 가진 지원형 영웅이다. 적 탐지 및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는 능력을 보유해 팀 단위 전투에 강점을 보인다. 다만 생명력이 낮고 이동 기술이 없어 아군과 함께 다니며 전투에 참여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펄어비스는 섀도우 아레나의 팀 전략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리메이크 영웅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지금까지 벤슬라, 탄투, 우쥬 3종이 리뉴얼됐고, 순차적으로 새롭게 변화된 영웅을 공개할 예정이다.

섀도우 아레나 관련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섀도우 아레나 2020년 5월 21일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섀도우 아레나는 50명의 이용자가 경쟁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근접 액션 배틀로얄 장르다. RPG인 검은사막에 비해 액션게임 특유 요소를 더욱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신중한 스킬 사용과 스킬 적중, 회피 실력에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