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추가

/ 4
검은사막 모바일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9일,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인 '카마실비아'를 공개했다.

카마실비아는 여신 실비아의 축복을 받아 천혜의 자원을 간직하고 있는 엘프 종족의 고향이다. 카마실비아 동북부 신규 지역 의뢰를 진행하면 새로운 칭호와 지식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향후 업데이트를 ㅌ오해 카마실비아 내 신규 지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카마실비아 지역 '수련의 제단'도 등장한다. 이 곳에서는 초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 콘텐츠로 전투력이 낮은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 곳의 엘리언 영역에서는 최상급 블랙스톤 꾸러미와 은화 등을 얻을 수 있으며, 혼돈 영역에서는 혼돈의 축과 혼돈의 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은 카마실비아 지역 오픈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카마던 부엉이(6세대), 영지 조경물 3종 등이 담긴 ‘카마실비아의 선물’을 제공했으며, 신규 지역 오픈과 함께 신규 토벌 우두머리 '나크 브뤼시카'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봄 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3월 넷째 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화이트데이 사탕 상점과 접속 유지 이벤트를 3월 셋째 주 점검 전까지 개최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