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하제일상 거상, 수미산 지역 신규 던전 '악몽의 근원' 추가

/ 2
▲ 신규 던전 '악몽의 근원' 콘셉트 아트 (사진제공: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14일, 자사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에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수미산 지역에 ‘악몽의 근원’ 신규 던전이 추가된다. ‘악몽의 근원’ 던전은 수속성과 풍속성을 가진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다문천왕의 신발’, ‘황제의 요대’ 등 고급 아이템이 드랍된다. 

아울러 몬스터의 저항력을 깎을 수 있는 스킬인 주박청음(强)과 허영갑주(强)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신규 고용 몬스터 코끼리 주술사와 원숭이 주술사가 새로 추가된다.

기존 던전인 고수동굴 3층의 리뉴얼도 진행된다. 고수동굴 3층은 레벨 180이하의 용병 및 캐릭터만 이용할 수 있는 사냥터다. 해왕의 장갑, 해왕의 요대 등 초보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아이템이 드랍된다.

이 외에도 무도장 도전 모드 신설 및 암상인 경매 리스트 변경, 다양한 오류 수정 등의 패치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봄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글라이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말판을 움직여 도착한 칸에 따라 사천왕 갑옷, 200레벨 신수 석상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혈투의 전장 및 무도장 도전모드 입장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 새로 추가된 고용 몬스터인 코끼리 주술사와 원숭이 주술사를 고용 시 속성장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이용자에게는 필수 2차 장수 3종을 바로 고용할 수 있는 2차 장수 증서 및 경험치 총 3억을 받을 수 있는 경험치 두루마리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복귀 유저는 호선의 인형, 태황갑옷과 투구, 백수정 반지 1쌍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재 확산으로 인해 거리두기 단계도 강화되고 외부 활동을 자제해야 하는 답답한 마음을 천하제일상 거상 업데이트와 함께 조금이나마 해소하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만족하실 수 있는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