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5월에 마지막 테스트한다

/ 3
▲ 블레스 언리쉬드 PC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14일, 자체 개발 신작 블레스 언리쉬드 PC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이전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블레스 언리쉬드 PC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클릭 후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베타 버전을 설치, 테스트 기간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블레스 언리쉬드 PC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사전 다운로드 기간에 베타 버전을 설치하면 된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그간 진행된 테스트에서 취한된 여러 의견을 수렴했으며, 이에 크게 개선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과 달리 ‘블레스’ 착용과 상관 없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스킬 습득이 가능하며, 블레스 선택에 따라 각각 고유 속성을 지닌 버프를 습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변경됐다. 또 PC에 한층 더 최적화된 UI/UX로 글로벌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 편의성도 높였다. 더 자세한 개발 및 업데이트 현황은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5월 초 국가별 CM이 진행하는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업데이트된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Q&A 시간을 갖는 등 이용자와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언리쉬드 2020년 3월 1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 언리쉬드’는 2016년 출시된 PC MMORPG ‘블레스’ IP를 가져와서, 반다이 남코가 출시하는 신작 콘솔 MMORPG다. 래픽이나 시스템, 퀘스트, 전투까지 콘솔 환경에 맞춰서 완전히 새로 만들어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6